2022년 7월 1일 로스트아크의 스페셜리스트 클래스 「기상술사」 미리 보기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윗 사진의 왼쪽의 붓을 들고 있는 캐릭터는 「도화가」라는 별개의 클래스이며, 오른쪽의 캐릭터가 「기상술사」 입니다.
목차
기상술사의 기상 이변 스킬 1
"햇빛은 강렬한 빛줄기가 되어 쏟아지고"
훨윈드, 솔라빔등은 기상술사 첫 영상 때 이미 공개된 스킬들입니다.
총 5개의 스킬이 사용되었습니다.
기상술사의 기상 이변 스킬 2
"기분 좋은 바람은 때론 성난 태풍이 되어 상대를 제압하지"
우산을 내려찍자 번개가 내리치고, 우산을 휘두르니 토네이도가 나타납니다.
총 4개의 스킬이 사용되었습니다.
기상술사의 기상 이변 스킬 3
번개가 내리치는 스킬이 새로 등장하였습니다. 비를 내리는 스킬의 트라이포드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 외에 햇빛이 내리쬐는 스킬도 공개 되었습니다.
기상술사의 근접 공격 스킬 1
기상술사의 또 다른 공격 스타일입니다.
기상술사는 단순히 기상을 다루는 것뿐만이 아니라 우산 속에 숨겨둔 검을 활용하여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금색 이펙트와 붉은 이펙트의 공격은 그 검을 활용한 공격스킬입니다.
기상술사의 근접 공격 스킬 2
기상술사는 「마주바람」이라는 카운터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주바람 스킬 사용 중에 적이 공격을 했을 경우 반격을 가합니다. 카운터 발동 시간은 상당히 널널한 편으로 보입니다.
기상술사의 근접 공격 스킬 3
초록 빛의 드릴같은 느낌을 주는 스킬의 경우 파티 : 급소노출이라는 디버프를 상대방에게 부여합니다.
파티 : 급소노출은 받는 피해의 치명타 저항률이 10.0% 감소하도록 만들며, 이 디버프가 걸려있는 몬스터를 공격할 땐 기상술사 자신뿐만이 아니라 파티원들에게도 적용이 됩니다.
아이덴티티 스킬
기상술사의 아이덴티티 스킬입니다.
우산을 펼치고 「여우비」라는 버프를 기상술사 자신과 주위의 파티원들에게 부여합니다.
여우비는 효과 적용 범위가 매우 넓으며, 받는 물리 피해가 15% 감소하고, 받는 마법 피해도 15% 감소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각성기 : 풍랑주의보
드디어 기상술사다운 각성기가 공개되었습니다.
명칭은 「풍랑주의보」로, 비가 내리고 번개가 치는 폭풍우를 연상시키는 듯한 멋진 이펙트를 가졌습니다.
영상에선 「풍랑주의보」와 홀딩 스킬인 「싹쓸바람」을 함께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각성기 : 나르가의 칼날
이전 LOA ON때 공개되었던 기상술사의 각성기입니다.
명칭은 「나르가의 칼날」이며, 기상 이변 계열이라기보단 검을 이용한 근접 공격 계열 스타일의 각성기입니다.
화면을 반으로 가르고 유리가 깨지는 듯한 이펙트가 특징입니다.
온라인 RPG게임 로스트아크의 스페셜리스트 신규 클래스 「기상술사」는 2022년 7월 6일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게임 정보 > 로스트아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스트아크 - 신규 클래스 「기상술사」 스킬 공개 (1) | 2022.06.27 |
---|
댓글